폭스바겐, ‘아틀라스 윈터 글램핑' 참가자 모집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5.11.26 10:00
- 댓글 0
12월 4일까지 모집, 12월부터 1월까지 총 4주간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2월부터 시작하는 대형 SUV 아틀라스 고객 캠페인 ‘아틀라스 윈터 글램핑(Atlas Winter Glamping)’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폭스바겐 아틀라스 오너 및 아틀라스에 관심 있는 예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틀라스 윈터 글램핑’은 아틀라스의 퍼포먼스와 패밀리 SUV로서의 실용성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아웃도어 환경에서 차량의 공간 활용성, 주행 성능, 편의 기능을 경험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19일(금)~20일(토), 2026년 1월 2일(금)~3일(토), 1월 9일(금)~10일(토), 16일(금)~17일(토) 등 총 4주 간 금~토 1박 2일로 진행되며, 경기도 양평에 있는 프리미엄 글램핑존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참여자들이 개별 공간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으며 아틀라스 현장 전시 및 시승, 인터뷰 등 폭스바겐이 마련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브랜드에서 준비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공식 인스타그램 내 참가 신청 링크를 통해 오는 12월 4일(목)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5일(금)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틀라스는 넉넉한 적재 공간과 2·3열 풀 플랫 폴딩 기능으로 겨울 캠핑 시즌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대형 SUV다. 야외 활동에 필요한 부피가 큰 장비, 짐들을 적재할 수 있으며 6인승 또는 7인승의 시트 구성을 통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에게도 폭넓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주행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폭스바겐의 정제된 주행 감각을 바탕으로 일상과 레저를 아우르는 SUV로 평가받고 있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아틀라스 윈터 글램핑은 가족과 함께하는 SUV의 여유로움을 가장 감성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이라며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아틀라스와 함께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고객 간 교류를 통해 폭스바겐 브랜드가 추구하는 패밀리 SUV의 진정한 가치를 직접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최근 ‘2025 문경 레전드 트레일’ 트레일 러닝 대회에 아틀라스를 전시하고 운영 차량으로 지원하였으며 ‘아틀라스 캠핑 크루’와 같은 체험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아틀라스의 아웃도어 활용성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