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최고급 전기 SUV 그레칼레 폴고레 시승 행사 개최

  • 기자명 김기태 편집장
  • 입력 2025.08.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 그레칼레 폴고레
마세라티 그레칼레 폴고레

 

마세라티(Maserati)가 오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3일간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에서 자사 최초의 순수 전기 SUV ‘그레칼레 폴고레(Grecale Folgore)’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그레칼레 폴고레는 이탈리아어로 ‘지중해의 강력한 북동풍(Grecale)’과 ‘번개(Folgore)’라는 의미 그대로 강렬한 에너지와 민첩함을 겸비한 순수 전기 SUV다.

고성능에 초점을 맞춘 덕분에 최고 출력 558마력(ps), 최대 토크 82.4 kg.m에 최고 속도 220km/h를 발휘하는데 직관적인 핸들링이 매력으로 꼽힌다. 

 

또한 독일 3사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브랜드와 달리 고급스러운 소재의 활용, 여기에 이탈리아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소너스 파베르(Sonus Faber)의 사운드 시스템을 달아 사운드 시스템에 관심 많은 럭셔리 소비자층의 니즈로 맞췄다. 이 사운드 시스템은 1,285W(와트)의 출력을 바탕으로 하며 총 21개 스피커로 구성된다. 

 

마세라티 그레칼레 폴고레
마세라티 그레칼레 폴고레

 

마세라티는 이번 시승 행사 기간 그레칼레 폴고레를 시승 및 계약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전시장별로 시승 고객 선착순 200명에 한해 마세라티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그레칼레 폴고레를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 유서 깊은 이탈리아 와인 명가 ‘안티노리(Antinori)’의 와인도 전달한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럭셔리 SUV, 그레칼레와 함께하는 ‘마이 퍼스트 마세라티(My First Maserati)’ 금융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그레칼레 폴고레 리스 프로그램 이용 시, 36개월 계약을 기준으로 선납금 32% 중 12%를 지원하고 만기 시 잔존가치를 최대 49% 보장해 월 137만원부터 운용 가능하도록 했다. 구매 시에는 6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선납금 30% 납부 조건으로 이용 가능하며 월 146만원부터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

 

다카유키 기무라(Takayuki Kimura)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그레칼레 폴고레는 마세라티의 이탈리안 럭셔리 감성과 감각적인 주행 경험을 전기차에서도 완벽히 재현한 브랜드 최초의 전기SUV”라며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고객분들의 매일의 일상이 그레칼레 폴고레와 함께 더욱 특별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마세라티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