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D님, 일전에 질문 드리고나서 답변을 잘주셨습니다.
마침 주말에 올라온 영상에 궁금증이 생겨서 추가 질문을드립니다
우선 제 차량은 K9 3.8이며 타이어는 eG80의 기존 순정인 미쉐린 투어 AS GOE를 장착하고 규정 PSI는 35이나 냉간시31, 열간시 35로 셋팅합니다. 매우 안락하고 정숙하게잘 타고있습니다.
일전에 질문드렸을때 그립갑을 조금 올리기위해서 고견을 여쭈었는데 PSAS4 등의 고성능사계절 혹은 보급형 섬머타이어의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이후 pz4가 매물이나왔습니다. 벤츠 E350 OE타이어를 꼈었는데 고속주행시 정말 잔 진동이 심해서 몇일만에 다시 투어AS로 돌아왔습니다. 다행히 폐기안시켜서,,
각설하고 PSAS4의 관심이 급부상하고있습니다. 그런데 고민이 소음은 어떤타이어를 껴도 대부분 방음이 잘되어있어서 잘 상쇄할것 같은데 진동이 똑같이 발생할지 고민입니다.
타이어 교환시기가 다가와서 고민이라,, 최근년식의 eG80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순정인 미쉐린 투어 AS GOE 흡읍재를 장착할지, PSAS4를 장착할지 매우 고민입니다. 총비용이 25만원정도 차이나서 괜찮아 보였습니다.
또한 차량이 무겁고 서울시내위주로 다니지만 주말에는 강원도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을 다니기에 겨울대응까지 염두하기때문에 고성능 사계절로 그립의 향상을 노리고 있습니다..
PD님의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더운날씨 항상 건강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올려주시는 모든 컨텐츠가 대단한 노력과 열정으로 가득차있어서 대단하다는 생각을 한번 더 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