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렉서스ES모델 계약금 넣어놓고 상황 기다리는 중이구요.
마침 캠리가 신형이 나오면서 고민이 많이 됩니다.
평소 장거리 출장이 많고 운전성향이 칼치기 과속을 하지 않으며, 도로 최고속도에 맞춰 크루징 운전을 거의 하는 편입니다.
국산 하이브리드는 생각해본적 없고, 일본차 하이브리드만 염두해 두고있는 와중에 이 두 차량으로 좁혀졌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금액차이가 캠리 신형기준으로 2천만원 가량 차이가 나니, 와이프에게 우리 조금더 합리적으로 구매를 해보는게 어떠냐 제안을 했는데, 캠리사고나면 ES가 눈에 밟힐텐데 괜찮겠냐고 하네요
이번 캠리가 편의장비나 기타 등등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던데,,, (캠리 시승은 내일 하러 갑니다)
저희 와이프는 2천만원이나 더비싼 이유가 있다, 그냥 오래전부터 드림카였으니 ES를 사라고 하는데, 거의 지금 신형 캠리가 ES하위호환 정도로 나온거 같아서 조금 고민거리가 생겼네요. 물론 시승해보면 어떻게 느낌이 다를지는 모르겠지만
전에 구형 캠리를 탔을땐 사실 아무래도 NVH 측면에서 ES가 앞선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역시 프리미엄은 프리미엄인가보다 했습니다.
근데 여건상 롱텀시승을 할 수가 없다보니 단순 몇시간 차량을 탄 제 느낌만 가지고는 딱 어떻다라고 판단하기가 애매하더라구요
서두가 길었습니다....
구형캠리 와 현재 ES모델로만 비교를 하셨을때 이 두차량의 명확한 차별점이 뭘까 좀 궁금합니다.
껍데기를 제외한 기본적인 차대셋팅은 거의 흡사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근데 정말 2천만원이나 차이가 나는 그 특별한 이유가 있을텐데 기자님의 견해대로 그냥 그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