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기를 보고 이틀 전에 같은 2.0모델로 시승을 해 보고 왔습니다.
승차감 부분에서 말씀하신 부분이 많이 체감이 되었네요.
정숙성은 정말 맘에 들었던 부분이, K5가 소나타와 다르게 2열 측면에도 이중접합 유리가 들어가는 걸 확인했습니다.
최상급 트림에만 적용되지만, 80~100km/h 주행에서 소나타 대비 확실히 조용함이 느껴졌습니다.
PD님이 생각하시기에 종합적인 완성도는 소나타와 비교해서 어떤 차에 더 점수를 주시려나요??
K5와 쏘나타를 비교하는 에피소드도 좋을 것 같아 제안드려 봅니다.
늘 좋은 시승기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