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ewq09님.
오토뷰 김기태PD입니다.
배기량에 따른 세금 체계는 제 입장서 무개념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보다는 보다 현실적인 조건서 세금 제도를 도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리구요.
라세티 1.8.. 원체 차들이 많이 밀려 있어서.. 단, 저희측에 1.6 및 특히 2.0디젤 운전자 분들이 많으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분들을 위해서라도 빨리 진행해야 하는데.. 역시나 쉽지 않네요.
즐거운 한주되세요.
▶ rewq09님이 쓰신글입니다 ◀
>하지만 판매저조로 조기단종이나 수출만 이루어질지 조금 걱정이 앞섭니
>
>다.
>
>한국이라는 조금 특이한 시장구조는 덩치의 미덕만 보이지 적절한 크기
>
>와 배기량의 미덕은 보이질 않습니다.
>
>개인적인 생각으론 아반떼 2.0이 쏘나타 2.0보다 연비가 뛰어나다고 생
>
>각하는 1인으로서 경차는 1.0~1.3 소형은 1.5~1.6 준중형은 1.8~2.0 중
>
>형은 2.4~2.8 준대형은 3.0~3.8cc 그 이상으로 기준을 올
>
>리고 세금도 물려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람입니다.
>
>그런 면에서 오토뷰의 김기태PD님께서 선동(?)의 주체가 되어주시길 부
>
>탁드립니다.^^ 라프 1.8(가솔린) 구미가 당기지만! 세금이 걸립니다.
>
>준중형을 중형으로(세금과 보험료) 타고 다닐 순 없기에 ..... 개인적으
>
>론 수출용 1.4 터보도 괜찮을까 합니다. 아님 1.6에 터보차저를 달던지
>
>말입니다.
>
>그리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기 잘 보고 갑니다. 모닝이랑 구체적
>
>인 비교가 없어서 조금은 아쉽더군요. ^^
>
>
>
>
>
>
>
>
>천고마비의 개절 파란하늘이 넘 이 쁘네요, 다들 신종플루 조심 건강조
>
>심하세요!!
작성일:2009-09-28 00:4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