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에피소드

제목

답변드립니다.

아이디
kitaepd
등록일
2009-09-18 17:59:46
조회수
2301
안녕하세요. bs0984901님.

오토뷰 김기태PD입니다.

G37 컨터버블.. 역시 형제 모델들처럼 좋은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늘어난 무게에 대한 부담은 어쩔수 없나 봅니다. 브레이크 및 타이어, 심지어 변속기 조차 버거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오픈에어링이라는 부가적인 장점이 있으니.. ^^

말씀하신 헤드레스트.. 맞습니다. 인피니티의 M시리즈를 통해 먼저 데뷔했던 것으로 약간 더 진화되었다고 하는데.. 실제 써본 느낌으로는..
프론트와 리어에서의 사운드를 이어 주는 느낌이 컸습니다.
주행상황 및 탑오픈에 따라 조금 변한다고 하는데 사실 크게 차이가 나는 정도는 아니라는 입장입니다.

어쨋든 타사 모델대비 오픈 에어링 도중 빛을 발하는 부분임에는 분명하다고 하겠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리뷰는 현재 준비중입니다. 저희 홍감독님께서 열심히 편집 중이세요. ^^ 본래 홍PD라 부르는데.. 일할 때 원채 열심히 하시는 후배님이시라 홍감독님이라 부릅니다.

기대해 주세요. 현재 월요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YF는 물론 준비해야지요. ^^
현재 10월까지 스케쥴이 잡혀 있으나 YF의 경우라면 다른것을 취소하고라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 bs0984901님이 쓰신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G37 컨버터블 영상을 보고 글 남깁니다.
>
>이번 시승영상을 보면서 달리기 측면에서의 단점이 부각이 많이 되더라구요. 솔직히 G37 정도 되면 달리기가 워낙 부각이 되는 차량이고 저도 달리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 쪽 위주로 설명을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
>타이어..... 이번 차량도 역시 타이어네요. 포텐자라는 고성능 타이어를 달았음에도 불구하고 차량의 무게 때문에 견디지 못하고....
>브레이크나 차체 강성도 쪽에서도 약간의 아쉬움이 나오고....
>달리기 측면에서는 아쉽지만 오픈에어링에서 장점이 부각되는건 김PD님 말이 백번 옳으신 것 같아요.
>뭐... 연비야 예전부터 인피니티의 단점이었으니....ㅋㅋ
>
>그나저나 영상을 보면서 또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
>아무리 인테리어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오긴 했지만 제 눈을 속일 수는 없더군요ㅋㅋㅋ
>
>헤드레스트 부분에 스피커 같던데..... 맞나요?
>
>G37 쿠페에서는 보지 못한 헤드레스트 디자인이라서요.
>
>어떤 시스템인지 궁금하고, 성능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
>나름 차내에서 음악을 듣는걸 좋아라해서.... ㅋㅋ
>
>그리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리뷰 기대하고 있습니다.
>
>조만간 GM대우 창원공장 출고센터에서 일을 할 지도 몰라서요ㅋㅋ
>
>참고 좀 하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GM대우 창원공장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생산이 되잖아요ㅋㅋ
>
>그리고 YF는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차량이기에 말할 것도 없구요~
>
>여튼 건강 조심하시고, 신종플루 조심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작성일:2009-09-18 17:59:46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