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에피소드

제목

김Pd님

아이디
doomdrop123
등록일
2009-09-18 08:08:57
조회수
2405
그냥 댓글남겨여...대충 저도 공부를 어느정도한상태라...ㅎㅎ

핸들링과 코너링은 관련이 깊어서 차이를 논하기보다 연관관계

가깊습니다...핸들을 돌리는각도만큼 차체와 타이어가 따라가주는냐

에따라 핸들링과 코너링성능이 좌우되져...어쩜둘다 같은말이기도

합니다...엔진출력이 좋아야 가속력이 좋아지는것처럼여...

그리고 같은말이기도하지만 다르기도하져...핸들링성능은 핸들감각인데

김피디님이 푸조나 비엠 라세티프리미어에서 칭찬을 해주셨지만서도

핸들에대한 조작성 그리구 코너시에 꺽었을때 차체와 타이어휠이

얼마나 같이 손쉽게 따라가주느냐인것같네여...

코너링성능은 차체와 타이어휠이 급코너를 만났을때

얼마나 라인을 벗어나지않고 잘그리며 꺽어나가냐에 따라

코너링성능이 좌우되져...

설명하면서 차이를 설명하기 힘드네여..ㅋㅋ

두번채 창문을 약간열어두시는건 저두 그건

김피디님에게 묻고싶네요...ㅎㅎ

세번째 야간의 차에대한 계기판과 야간 전면헤드라이트 시인성및

시각적인측면을 원하셨는데...

그것두 하나의 중요한요소이긴하져...참고자료료 야간촬영한장면을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를 어떤영상에서는 가끔보여주시던데...

요즘은 잘안보여지긴하더라구여...아주 좋은의견이시네여...ㅎㅎ

전 희망이 있다면 여러가지여건이 좋아져서 김피디님의 로드테스트

영상을 하루에 하나씩 모델별로 볼수있었음 좋겠네요...

아마 다른오너네티즌분들께서도 마찬가지일듯...



▶ 님이 쓰신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
>오토뷰 시승동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
>몇가지 궁금한 점이 있서서 질문드립니다
>
>첫째 와이딩로드에서 테스트를 하시면서 자주 언급하는 핸들링과 코너링
>
>대한 차이가 먼지 궁금합니다
>
>둘째 화면에 보며 거의 모든 시승차에해 (세단이던 컨버터블이던) 창
>
>문을 아주 살짝 열어두시던대 특별한 이유가 있는건가요?
>
>끝으로 애청자로써 바라는 점은 차량 소개 부분중 야간시 시승차에 대
>
>한 가시성 부분이 많이 부각되지 않는거 같아 아쉽습니다
>
>야간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부분은 자동차 디자인에 있서 큰 매력이라
>
>생각됨니다 조금더 오토뷰 영상시간에 할애해 주세요
>
>오토뷰 관계자 모든분이 건승하길 바랍니다.
>
>
작성일:2009-09-18 08:08:57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