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승영상을 보면서 달리기 측면에서의 단점이 부각이 많이 되더라구요. 솔직히 G37 정도 되면 달리기가 워낙 부각이 되는 차량이고 저도 달리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 쪽 위주로 설명을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타이어..... 이번 차량도 역시 타이어네요. 포텐자라는 고성능 타이어를 달았음에도 불구하고 차량의 무게 때문에 견디지 못하고....
브레이크나 차체 강성도 쪽에서도 약간의 아쉬움이 나오고....
달리기 측면에서는 아쉽지만 오픈에어링에서 장점이 부각되는건 김PD님 말이 백번 옳으신 것 같아요.
뭐... 연비야 예전부터 인피니티의 단점이었으니....ㅋㅋ
그나저나 영상을 보면서 또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아무리 인테리어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오긴 했지만 제 눈을 속일 수는 없더군요ㅋㅋㅋ
헤드레스트 부분에 스피커 같던데..... 맞나요?
G37 쿠페에서는 보지 못한 헤드레스트 디자인이라서요.
어떤 시스템인지 궁금하고, 성능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나름 차내에서 음악을 듣는걸 좋아라해서.... ㅋㅋ
그리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리뷰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GM대우 창원공장 출고센터에서 일을 할 지도 몰라서요ㅋㅋ
참고 좀 하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GM대우 창원공장에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생산이 되잖아요ㅋㅋ
그리고 YF는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차량이기에 말할 것도 없구요~
여튼 건강 조심하시고, 신종플루 조심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작성일:2009-09-16 00:3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