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는 너무 신나서 이것저것 생각하던중 평소에 마음에 두었던
A5와 G37S 중에서 생각했었죠.
그러던중 눈에 들어오던게 그래도 아직 젊을때 컨버를 타보자는 생각에 중고로 328컨버정도도 좀 고려해보고 그랬습니다.
여튼 잠정적으로 A5가 가장 유리하게 생각했습니다. 성능에서 조금 아쉽지만 네임밸류와 디자인 면에서 G37S의 성능을 상쇄시키고도 남는다고 생각했으니깐요..
그런데 요즘 새롭게 눈에 들어오는게 5년정도 년식의 마세라티 그란스포츠 입니다.. 6000에서 조금 더 보태면 그란스포츠 5년정도로 살수 있겠더군요. 아무래도 차량특성상 마일리지는 대부분 매우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는 차를 사면 데일리 카로 쓸 생각이구요.. 그런점에서 포르쉐(물론 중고)나 다른 퓨어 스포츠카를 타기에는 좀 무리가 있지 않나 생각하는 차에 마세라티가 들어오기 시작한 겁니다.
아직 미혼이라.... 콰트로포르테...너무 좋지만 혼자타기엔 너무 큰 감이 있네요..
암튼 저정도 년식의 그란스포츠.... 유지가 가장 걱정입니다.
마세라티의 내구성에 대한 정보도 없고..911은 내구성이 좋다는 말을 아주 많이 들어서 중고라도 주저없이 구매 하겠지만 마세라티는 너무 정보가 없네요..
또 부품값도 만만치 않을텐데 말이죠...
김PD 님의 생각은 어떠신지 진심어린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저정도 가격대 혹은 저이하의 가격대에서 추천ㄴ하실만한 차량은 있으신지요?? 덩치가 좀 있어서 캐이맨은 너무 작지않나 하는 생각도 좀 드네요..
암튼 김PD님의 광팬입니다. 아직은 어려서 좀 시간적 여유가 없는데 향후 10년이내에 자동차에대해 전문적으로 좀 공부 해 보는 꿈입니다.
아마추어 칼럼니스트가 꿈입니다.
실례가 안된다면 김기자님이 자동차와 관련된 공대쪽으로 공부를 하셔서 오토조인스를 맡으시는지 아니면 다른 대부분의 기자님들과 마찬가지로 문과쪽으로 공부 하시고 기자가 되셨다가 자동차에 너무 관심이 많으셔서 오토조인스를 맡으신건지 궁금하네요..^^
작성일:2009-10-06 18:2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