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voupp님.
오토뷰 김기태PD입니다.
인피니티의 경우 전모델에 고급유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무래도 일반유의 경우 고회전 영역서 노킹이 들어올 확률도 있구요.
물론 최신 ECU는 일반유가 들어왔을때 노킹에 대응하기 위한 조절을 합니다. 출력을 낮추거나 하는 것들이 대표적이지요.
미션의 충격.. 저단에서 가속페달에서 오프를 하시는 시점 등이 아니신가요? 조건마다 다르지만 제 경우는 그랬습니다.
하지만 이로 인해서 기타 파트에 큰 스트레스가 가해질 확률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단, 미션의 장기적인 스트레스는 조금 있을 수 있겠네요.
초기 벤츠의 7단변속기도 그랬지만 이와 같은 문제가 나왔을때 쉽게 답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난감하네요. 제가 어떻게 질문을 드려야 할지.
변속 타이밍을 늦춘다던지 등등의 마일드한 셋업이 된다면 조금 개선될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 경우 인피니티가 자랑하는 빠른 변속이 어려워지니.. 인피니티로써도..
조금 더 기다려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울러 해당 건으로 센터를 방문 하신 뒤 기록을 남겨두세요.
나중에 혹시나 그런 방문 기록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 voupp님이 쓰신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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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37세단S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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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님이 말씀하신대로 미션부분이 자꾸 신경 거슬리네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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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저속에서 가다가 악셀을 밟게 되면 변속충격이 텅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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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거지로 변속이 되면서 팍나가는 완죤 3류 언바란스 느낌을 지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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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게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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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이커에서도 인정하면서도 별다른 대안이 없다는데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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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야하나여???혹시 미션쪽 미미가 조기에 상하게 되는 문제가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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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되진 않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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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차량소개 책자에 보면 고급유를 넣으라고 하여 그렇게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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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는데 만약 일반유를 넣게 되면 혹시 녹킹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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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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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태PD님 완죤 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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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짐까지 나온 로드테스트는 국산,수입차안가리고 모든 게재한 영상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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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다 섭려하여 웬만큼은 사전지식이 생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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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김PD님 덕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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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꼭 답글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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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시 좋은 정보 고급정보의 견문을 넓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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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드립니다.제 이름은 현빈이구여.서울 강남에 집.회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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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있습니다.이멜은 hb1377@hanmail.net입니다.
작성일:2009-09-27 23: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