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루는 재미에 있어서는 제네시스 쿠페 쪽이 좋습니다. 물론 수동변속기일때 입니다. 후륜구동 다운 민첩성과 더불어 파워 대비 섀시도 무난합니다. 제 입장서는 오버파워의 느낌이 있는 380GT 보다 2.0D의 경쟁력이 조금 더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의 경쟁력은 공간과 유지비입니다. 아무래도 디젤 엔진이 채용되는 만큼 연료부분의 절감에 있어 강점이 큽니다.
현재 연령대가 20~30대 초반이시라면 후륜구도으이 제네시스 쿠페로의 접근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 장기적인 선택에서의 후회가 없으시려면 브렘보 브레이크 정도를 추가 선택하시는 것이 어떠실까 싶네요.
가격이 다소 높아지기는 하지만 분명히 강점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결국 유지비라는 측면과 더불어 조금 더 운전재미가 높은 차는 어떤것이냐라는 것이 선택의 중심에 서는것 같습니다.
어떠세요? 조금이나마 재미있는 드라이빙과 더불어 쿠페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제네시수 쿠페가..
적정한 성능과 더불어 공간에 대한 여유로움 거기에 연비까지 고려하신다면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확실하게 부각되는 장점 중 마음에 드시는 요소를 많이 갖춘 모델을 선택하시면 후회가 적어지실 것입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 bakkkang님이 쓰신글입니다 ◀
>차를 사려고 하는데 라프디 오토 풀옵션과 제네시스쿠페 2.0 수동
> turbo D 가 가격이 비슷하더군요,,그래서 고민중인데
> 다른 옵션사항같은건 제외하고 달리기성능이나 핸들링등 운전하는
>동안 얼마나 재미있게 달릴수있나를 기준으로 해서 어떤차가 더
>나은지 피디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ㅎ 각 차량의 장단점 등을
>비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일:2009-09-18 17: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