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내년초 350마력의 직분사 엔진을 통해 성능을 강화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단, 아직 시기가 남아 있어 정확히 어떤 결과가 나올지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어쨌든 MY10 으로 변경되면서 미미한 변화가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출력 전쟁이 조금 더 심화되고 있는 상황인 만큼 닛산 역시 새로운 카드를 통해 연비 및 성능을 개선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런 흐름으로 본다면 현재보다 3~4개월 정도 지난후 차량에 대해 생각하시는 것이 조금 더 현실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아울러 초기 7단 미션의 변속 쇼크 등이 어느정도 개선되는 시점을 이 시기로 보고 있기도 합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 mym3coupe님이 쓰신글입니다 ◀
>김피디님 안녕하세요.
>
>무더운 날씨에 장마까지 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
>왜 예전에 G37 수동모델 클럿치 잡소리 땜에 문의 한번 드렸었는데.
>
>기억 하시련지 모르겠네요.^^
>
>그 차는 레몬법으로 잘 처리하고 다음차로 m3를 구입해
>
>별문제 없이 지금까지는 잘 타고 있습니다.
>
>다름아닌 질문내용은,
>
>앞번 수동모델으로 1년간 고생함에도 불구하고,. 워낙에
>
>비머, 인피니티 차량을 좋아하다 보니, 또 눈이 가게되네요.^^
>
>제 여자친구 차량으로 2010 G37을 염두하고있습니다.
>
>물론 이번엔 오토로요.ㅎㅎ
>
>궁금한 사항은, 2010년 모델이 3.7리터 직분사 350마력으로
>
>나올꺼라는 기사를 접한지가 꽤 되었는데, 혹시 거기에 대해서
>
>알고 계신게 있으신지, 만약 루머라면, 그냥 2009년 모델 오토로
>
>구입하려고 하거든요.
>
>혹시 알고계신 사항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혹시 간단한 페이스리프트도 있으련지요..ㅎ
>
>질문이 길었습니다.
>
>이제 조만간 오토뷰 업데이트가 있겠네요.
>
>바쁘시겠습니다. 항상 운전 조심하시구요. 행복하세요~
작성일:2009-08-10 11:2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