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nk114님.
오토뷰 김기태PD입니다.
크라이슬러 모델은 리세일 밸류에서 매우 불리하다는 약점이 있습니다. 이를 비춰 생각한다면 중고쪽의 경쟁력이 더 있어 보입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은 타이어입니다. 토크가 큰 차량이라 후륜 타이어의 마모가 매우 빠르거든요. 트래드 패턴을 체크해 보신후 마모가 심할 경우 그만큼의 D/C 등을 요구해 보시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것입니다,.
아울러 해당 차량이 시승차였다면 구입을 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차도 좋지만 워런티가 좋은 크라이슬러 거기에 배기량 대비 타이트한 엔진 셋업이 아니라는 점을 감안하면 중고차로도 큰 문제없이 원하시는 내용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 cnk114님이 쓰신글입니다 ◀
>안녕하세여 pd 님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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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 300c srt 에 푹빠져서 이렇게 글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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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뷰로 어느정도 성능인지는 알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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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마지막남은 신차 한대를 보고 지금 갈등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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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차 도 한대 있는거 같은데 금액차이가 천만원정도 나는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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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낙 중고시세가 좋지 않은 차량이라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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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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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패밀리 세단으로는 별 무리가 없는지도 궁금하구여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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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매력적인 차인데 여러가지 위험요소가 많아서 참 결정하기 힘이
>
>듭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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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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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09-08-03 00: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