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월드뉴스

재규어 랜드로버, JLR로 이름과 로고 이렇게 바뀐다

2023-06-05 오전 9:32:38
재규어 랜드로버는 하우스 오브 브랜드(House of Brand) 조직으로 전환하면서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 Corporate Identity) JLR을 공개했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모호함을 없애고 레인지로버, 디펜더, 디스커버리, 재규어 각 브랜드 고유의 DNA를 강조하는 한편, ‘모던 럭셔리의 자랑스러운 창조자‘라는 회사의 비전을 가속화한다.

새로운 아이덴티티에 대해 JLR CEO 에드리안 마델(Adrian Mardell)은 “하우스 오브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회사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모던 럭셔리 공간에 대한 JLR의 원대한 포부를 완벽하게 보여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JLR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제리 맥거번(Gerry McGovern) 교수는 “이것은 진정한 모던 럭셔리 비즈니스가 되기 위한 리이매진(Reimagine) 여정의 다음 장“이라며 “새로운 JLR 아이덴티티는 고객에게 명확성을 제공하고 4개의 독특한 영국 브랜드들을 통합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만드는 과정에서 JLR의 방향성과 비전을 담아내기 위해 우아함, 모던함, 미래지향적인 본질에 중점을 두었다. 하강하는 J 디자인은 우아함을 더하고, 엠블럼의 가벼워진 무게는 세련미와 모던함으로의 대대적인 변화를 나타낸다.

한편, JLR은 랜드로버 브랜드가 회사 DNA의 핵심적인 부분으로 건재할 것임을 재확인했다. 랜드로버는 차량,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리테일 사이트에 유지됨으로써 세계 최고 수준의 레인지로버, 디펜더, 디스커버리 브랜드를 뒷받침하는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중요한 헤리티지 마크로 명맥을 이어갈 것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