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메르세데스-벤츠,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차량 및 제작 지원

2022-09-26 오전 10:23:4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럭셔리 전기 세단 ‘더 뉴 EQS’, 플래그십 세단 ‘더 뉴 S-클래스’ 등 다양한 라인업의 차량과 제작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23일 금요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천원이지만 최고의 실력을 갖춘 변호사가 의뢰인들의 지원군이 되어주는 법정 드라마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주인공 천지훈 역할을 맡은 배우 남궁민부터 최대훈, 김지은, 이덕화 등 연기파 배우들이 등장한다.

최고의 변론 실력으로 의뢰인들의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법조 히어로 변호사 천지훈 역을 맡은 배우 남궁민은 극 중 ‘더 뉴 EQS 450+ AMG 라인(The new EQS 450+ AMG Line)’을 탑승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 300 AMG 라인(The new Mercedes-Benz C 300 AMG Line)’은 극 중 도도하고 자존감 넘치는 변호사 백마리 역을 맡은 배우 김지은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S-클래스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The new Mercedes-Benz S-Class)’,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The new Mercedes-Benz E-Class)’ 등의 차량 지원을 통해 드라마 속 풍성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