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엘앤티렉서스, 제작 지원한 독립영화 ‘접몽‘ 평택 국제영화제 ‘아트상’ 수상

2022-06-29 오후 2:52:47
렉서스 공식 판매사 엘앤티렉서스는 렉서스 LS와 함께 한 퍼플리스트필름의 심형준(NEGATIV)감독 연출의 독립영화 ‘접몽(The Butterfly Dream)’이 평택 국제영화제 ‘아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엘앤티렉서스가 제작 지원한 독립영화 ‘접몽(The Butterfly Dream)’은 6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3일간 진행한 평택 국제영화제에 경쟁작으로 초청되어, 104개국 3,871건의 영화 작품과 치열한 경쟁과정을 거쳐 ‘아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엘앤티렉서스는 3040 세대 고객에게 세련되고 트렌디한 감각으로 한발 가까이 다가가고자 작년부터 ‘크리에이티브의 눈으로 표현한 렉서스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예술가와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첫 번째 콘텐츠는 심형준 감독과 함께한 뮤직비디오 ‘어둡지 않아도 보이지 않을 때가 있지’로 지난해 10월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고 5만회 이상의 조회를 기록한 바 있다.

두 번째 콘텐츠 ‘접몽(The Butterfly Dream)’은 연출 심형준(NEGATIV) 감독, 제작 퍼플리스트 필름이 참여한 단편 독립영화이다. 이번 영화는 한 남자의 일상 이야기를 통해 지나간 사랑과 새로운 만남 사이에서 겪는 사랑과 이별, 아픔의 감정을 담담하게 일상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연출하며, 평범해 보이는 일상에도 다양한 감정이 담겨 있다는 걸 표현했다.

이와 함께 연출에 영감을 준 렉서스 플래그쉽 모델 LS는 남자의 모든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등장하며 특유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퍼포먼스 등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