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여름 캠페인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1.06.2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카는 오는 9월 12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엔 쏘카’를 진행하고 고객에게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쏘카가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날씨편, 친구편, 밤하늘편 총 3편으로 구성됐다.

특히 ‘쏘카는 3분 거리에 있다’, ‘여행은 3분 거리에 있다’라는 문구를 통해 내 근처 3분 거리 전국 4천여개 쏘카존에서 24시간 언제든 자유롭게 쏘카와 함께 여행을 떠나보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또 최근 국내 여행 관심이 증가하고 성수기와 비수기, 주중과 주말 구분 없이 일상 속에서 가볍게 여행을 떠나는 쏘카 이용 트렌드도 영상에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쏘카 SNS 채널 외 TV CF, 옥외 채널, 그리고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쏘카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들을 대상 주중 최대 24시간 동안 쏘카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 쏘카에 가입했더라도 처음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주중(일요일~금요일) 제주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쏘카를 1만원에 대여할 수 있다. 자세한 쿠폰 사용방법은 쏘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쏘카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시작을 앞서 지난 23일 쏘카와 타다 두 플랫폼의 할인과 적립 혜택을 결합한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를 출시했다. 연 29,900원만 내면 쏘카 대여료 50% 할인, 주중 심야 9천원 쿠폰 등의 상시 할인과 월마다 1회 주중 24시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쏘카와 타다를 이용할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최대 5% 적립해준다.

쏘카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차량 세차 및 소독 주기를 단축하고, 전 차량 내에 항균 효능 99.9% 크리넥스 안심 물티슈를 배치하는 등 이용자들의 안전을 위한 조치를 강화해왔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