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온라인 전용 수입차 에어컨∙히터 필터 출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06.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DIY 교체가 가능한 온라인 전용 수입차 에어컨∙히터 필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온라인 전용 수입차 에어컨·히터 필터는 고효율 원단 사용으로 10㎛ 크기의 미세먼지를 99% 이상 차단하며,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황사, 꽃가루 등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각종 유해 물질이 차량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유해가스 및 악취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앞차에서 발생하는 배기가스는 물론, 새 차 증후군 유발 물질, 생활 악취 등을 걸러내고 톨루엔, 아세트알데히드, 아세트산,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등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지정한 5대 유해가스까지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공임비 없이 DIY 교체가 가능하다. 한 독일 수입차 브랜드 차량을 기준으로 순정 필터 가격은 10만원 이상을 호가하지만, 불스원 제품은 3만원이 채 되지 않아 경제적이다. 독일 대표 완성차 브랜드 3사를 포함해 최신 수입차종 호환이 가능하며, 총 10개 규격으로 출시된다.

온라인 전용 수입차 에어컨·히터 필터는 자동차 용품 종합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15,000원에서 29,000원으로 차종에 따라 상이하다. 조견표 및 차종별 필터 교체 방법 역시 불스원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6월 1일부터 6월 16일까지 불스원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인원은 10개 차종별로 12명씩 총 1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석창훈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이른 더위로 차량 내 에어컨 사용 시기가 앞당겨지면서 프리미엄 수입차 전용 제품도 출시하여 구매 접근성 및 고객 편의를 높이고자 했다”라며 “자동차 용품 전문 불스원이 만든 합리적인 에어컨∙히터 필터를 통해 항상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