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설 명절 앞두고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1.2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변경, 수정된 전국 도로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개통, 변경된 도로 및 전국 주요 3D 랜드마크, 겨울철 테마 등의 다양한 정보가 반영, 개선됐다.

최신 도로정보는 전국 시∙군∙구 총 22개의 내용이 새롭게 추가됐다. 경부고속도로 언양-영천 고속도로 55KM 확장 개통 구간, 용인서울고속도로 금토분기점 연결로, 평택화성고속도로 양감 IC 개통 구간 등 새롭게 추가, 변경된 고속도로, 지방, 일반도로 등의 정보가 업데이트 됐다.

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세종특별자치시청’, ‘부산시립미술관’, ‘경남도립미술관’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반영됐다. 전국 도시 내 대표적인 건물에 3D 랜더링을 적용하며 아이나비 전자지도 내 시각적인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으며, 대형마트, 전기차 충전소 등 최근 POI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그 밖에도 겨울 막바지 시즌을 맞아 이를 주제로 한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가족과 함께 다니기 좋은 스키, 스케이트장 및 온천 여행 등의 추천 여행지와 연말에 진행되는 전국 주요 축제 정보 등이 제공되며,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아이나비 전자지도는 정기적으로 2개월 단위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한 도로정보를 안내하고 최고 수준의 지도 품질을 유지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