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이벤트 QM6 경품 증정식 가져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1.1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15일 서울 강남대로대리점에서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1월에 진행된 감사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QM6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비롯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 르노삼성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QM6 가솔린을 경품으로 받은 당첨자 김수은(48) 고객은 “삼성자동차 시절 구입한 SM7에 이어 SM3를 애용하고 있으며, 아들도 QM3를 보유하고 있다”고 본인을 소개하며 “르노성자동차는 운전자 중심의 자동차이며 디자인도 멋있고, 특히 어디서나 가까이 위치해있고 서비스 품질도 탁월한 A/S 서비스 때문에 르노삼성자동차를 꾸준히 고집하고 있는데, 이렇게 QM6까지 당첨되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기도 기흥에 거주하는 김수은 고객은 2010년 5월 SM3를 구매해 약 12만km를 주행하면서 매년 꾸준히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을 진행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