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대중교통 연계 카셰어링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12.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www.greencar.co.kr)가 대중교통 연계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총 2만 4천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공항, 기차역, 터미널 등 대중교통 거점에서 그린카 카셰어링으로 환승하는 ‘대중교통 연계 카셰어링’ 서비스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그린카는 장거리 이동 시 대중교통과 연계해 꼭 필요한 만큼만 차량을 이용하는 새로운 카셰어링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전국 주요 교통망을 중심으로 그린존(차고지)을 총 180개까지 확대했다.

오는 12월 19일(수)부터 내년 1월 23일(수)까지 김포공항, 부산역, 성남터미널 등 전국 인기 대중교통 연계 차고지 24곳에서 그린카를 이용하면 차량 글로브박스(조수석 서랍)에 비치된 엔제리너스 커피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획득한 커피카드를 스마트폰 앱 ‘엔제리너스 카드’에 등록하여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차량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문자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며, 카드가 모두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또한 1인당 1장의 실물카드를 등록할 수 있고 ‘엔제리너스 카드’ 앱 신규회원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www.greencar.co.kr)와 그린카 모바일 앱(AP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