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토요타] ‘2018 토요타배 시흥시 전국 장애인탁구 생활체육대회’ 개최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대한장애인탁구협회, 시흥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 ‘2018 토요타배 시흥시 전국 장애인탁구 생활체육대회’를 12월 6일, 7일 양일 간 개최한다.

경기도 시흥시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선수단 250명, 심판 및 운영요원 150명 등 전국 17개 시도에서 총 400여 명이 참가하는 전국 규모의 생활체육 대회다. 각 경기는 국제탁구연맹(ITTF) 경기규정 및 대한장애인탁구협회 운영 규정에 따라 진행되며 예선 리그전을 거친 후 본선에서 토너먼트로 최후의 승자를 가리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한국 토요타 자동차 임직원들이 자원봉사단으로 직접 참가하여 경기 운영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토요타 자동차는 글로벌 캠페인 ‘스타트 유어 임파서블(Start Your Impossible)’을 통해 끊임없이 한계에 도전하는 스포츠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며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선수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힘써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올해 1월부터 장애인 탁구 발전과 대한민국 장애인 탁구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위하여 대한장애인탁구협회를 공식 후원해 오고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