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모터스포츠 > 모터싸이클

모터싸이클

전기스쿠터 재피, 부산 벡스코 ENTECH 2018 참가

9월 5일부터 7일까지 부산시가 주관하는 EnTech 2018(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에서 대림전기오토바이가 전기스쿠터 재피와 씨티베스트 디스크 사양 모델을 전시했다고 밝혔다.

부산시가 주관하는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은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국제전시회로 이번 행사는 친환경 신기술을 비롯한 신재생에너지 관련 다양한 기술을 선보였으며, 10개국 305개 업체의 참여로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했다.

대림오토바이는 전기스쿠터 재피를 중심으로 우정본부 납품 차량인 시티베스트 디스크사양을 공식으로 선보였으며, 또한 우정본부 샘플차량으로 전기스쿠터 재피를 활용한 집배용 차량을 제작 전시하며 향후 달라질 상용시장에 활용가능성을 알렸다.

재피 소비자가격은 395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지만 정부보조금 230만원 지원 시 165만원으로 구매 가능하여 구매부담도 적으며, 전국 A/S네트워크에 대한 신뢰로 구매 결정의 큰 요인 반영되었다. 이번 국제환경 에너지 산업전 행사 기간동안 대림오토바이는 재피 현장 구매 혜택으로 10만원 현금할인 및 고급 리어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림오토바이 부스에 재피와 함께 전시된 시티베스트(CB115)의 디스크사양 모델 역시 동급 최고 연비인 75km/L를 보여주는 고효율 모델이다. 시티베스트의 디스크사양 모델은 고효율은 물론 오랜 시간 시장에서 인정받은 내구성을 바탕으로 2018년 우정사업본부 입찰에서 2400여대의 납품을 확정하는 성과를 이뤄내기도 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모터싸이클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