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모터스포츠 > 모터스포츠뉴스

모터스포츠뉴스

[혼다코리아] 2018 올 뉴 포르자 국내 출시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는 2018 올 뉴 포르자(2018 All New Forza)를 새롭게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3일 밝혔다.

2018 올 뉴 포르자는 차체와 프레임을 새롭게 설계해 기존 모델 대비 5kg의 차체 경량화를 실현하여 38km/ℓ의 향상된 연비를 자랑한다. 한층 높아진 시트고 설계 및 휠 베이스 길이를 35mm 가량 줄였다.

2018 올 뉴 포르자에는 전동식 윈드 스크린이 탑재됐으며, All LED 라이트를 적용했다. 여기에 두 개의 풀 페이스 헬멧을 보관하고도 여유 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2018 올 뉴 포르자에는 ABS 뿐만 아니라, 차량의 구동력을 제어하는 HSTC(Honda Selectable Torque Control) 가 혼다 스쿠터 최초로 적용됐다.

2018 올 뉴 포르자는 화이트, 맷 블랙 및 실버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판매가격은 698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진행중인 출시 기념 이벤트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 또는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1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 좋다 (goodcar7)

    풀체인지 신형이 구형 보다 저렴한 스쿠터 ////// 혼다 코리아가 가격 책정을 잘한 사례 입니다

    2018-07-03 오전 12:57 의견에 댓글달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모터스포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