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2018 서울오토살롱, 얼리버드 티켓 50% 할인 판매

오는 7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서울오토살롱’의 얼리버드 티켓이 네이버,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프 등 소셜 커머스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판매된다. 티켓 가격은 정가 11,000원에서 50% 할인된 금액인 5,500원이다.

올해 16회째를 맞은 서울오토살롱은 2003년 첫 회를 시작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트렌드와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로 자리매김했다. 2018 서울오토살롱에는 튜닝파츠, 카케어 용품, 전장제품 및 소모품, 인테리어 제품 등을 포함하는 액세서리와 함께 전문 튜닝샵 및 멀티 시공샵에서 출품하는 튜닝카, 오토라이프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다양한 서비스, 캠핑카, 슈퍼카, 전기차 등 다양한 애프터마켓 제품 및 색다른 자동차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서울오토살롱 사무국은 “올해 서울오토살롱은 과거 하드하다고 느껴지는 튜닝 파츠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취미, 취향,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을 전시함으로써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할 수 있는 자동차 페스티발로 발돋움 하고 있다”며, “서울오토살롱에 관심을 가졌던 소비자는 물론, 자신의 카 라이프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은 소비자라면, 이번 얼리버드 티켓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전시 참가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02-2284-0013)로 문의하면 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