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롯데오토리스] 수입 SUV 차종 프로모션 진행

롯데렌탈의 자동차금융전문자회사인 롯데오토리스가 본격적인 나들이가 시작되는 5월을 맞아 수입 SUV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연중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오토리스에서 수입 SUV 차량의 상담을 받거나,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담만 받더라도 묘미 1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계약까지 완료할 경우 차종에 따라 3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 상당의 묘미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단위 레저 문화의 확산 속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인기가 높은 SUV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 유모차, 유아용 카시트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필요한 기간 만큼 합리적인 비용으로 대여할 수 있는 묘미의 렌탈 서비스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렌탈이 지난해 8월 론칭한 묘미는 생애주기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유아동 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렌탈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이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오토리스(www.lotte-autolease.net)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롯데오토리스 전문 상담원(02-2051-6959)을 통해서도 상담 받을 수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