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9인치 내비게이션 Finedrive A1 출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01.2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파인드라이브 최초 9인치 큰화면 내비게이션 Finedrive A1을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Finedrive A1은 9인치 화면으로 지도와 영상을 구현하며 핸들 리모컨은 물론, 에어컨과 히터, 후방카메라까지 연동된다.

고출력 카오디오를 내장한 올인원 시스템인 Finedrive A1은 MP3와 FLAC, APE 고음질 음원은 물론 고해상도 MKV 영화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FM/AM 라디오 수신까지 가능하다.

또한 LTE, WiFi 등 무선 적합성 인증을 통과하여 무선랜과 블루투스로 주변기기 연동할 수 있으며 데이터 쉐어링 또는 유심 장착으로 차안에서도 편리한 인터넷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앱을 다운받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Finedrive A1은 안드로이드 올인원 내비게이션 중 유일하게 기본 지도가 탑재되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지도 사용이 가능하며, 전자지도 아틀란 5를 탑재하여 빠른 부팅과 방대한 위치기반 컨텐츠, 리어타임 빠른길 안내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파인디지털은 이번 Finedrive A1출시를 기념하여 장착 이벤트도 진행한다. Finedrive A1이 장착 가능한 12개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당첨 시 장착비를 본사에서 전액 지원하며, 후방카메라, 외장마이크, hazzys 항공담요를 포함한 Finedrive A1 32GB 패키지를 59만원에 구입 가능, 장착 후기를 남긴 모두에게 주유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oppanavi)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Finedrive A1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을 원한다면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http://www.fine-driv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