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파인디지털, Wifi 기능 탑재한 블랙박스 파인뷰 GXR1000 α 출시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파인뷰 GXR1000을 진보시킨 블랙박스 파인뷰 GXR1000 α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인뷰 GXR1000 α는 파인디지털의 대표 블랙박스 파인뷰 GXR1000의 기능을 더욱 강화시킨 모델이다.

GXR1000 α는 SUPER FULL HD의 화질에 더불어 Wi-fi를 통하여 촬영 영상을 SD카드와 분리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해졌다. 또한, 자동 업데이트 되는 단속카메라 정보를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GXR1000 α의 시큐리티 LED는 밝기를 강화하여 시각적 노출 효과를 높였으며, IPS 4인치 LCD 패널을 채용하고, 번호판 중심 표준화각과 상황 중심의 와이드 화각을 겸비한 듀얼화각으로 넓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특히, AUTO 나이트 비전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블랙박스 촬영이 제한되는 저녁에도 별도의 설정 없이도 무리 없이 촬영이 가능하다. 아울러 ADAS 플러스 기능을 통해 안전하고 균형 잡힌 드라이빙이 가능하며, 개선된 배터리 효율성으로 기존의 블랙박스 배터리 부담을 최소화시켰다.

파인디지털은 이번 파인뷰 GXR1000 α 출시를 기념하여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가지 패키지로 운영되는 이번 이벤트는 당첨 시 장착비를 본사에서 전액 지원하며, GXR1000 α 32GB와 외장 GPS를 34만 9천원에, GXR1000 α 64GB와 외장 GPS는 36만 9천원에 이벤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라푸마 레저의자가 추가로 제공되며, 장착 후기를 남긴 모두에게 주유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oppanavi)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내비게이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