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루 벤트(Blue Bent)’ 출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12.04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가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루 벤트(Blue Bent)’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출시된 ‘블루 벤트’는 좁은 차량 내부 환경을 고려, 3중 필터를 적용했다. 머리카락,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1차 프리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 등을 걸러내는 2차 카본필터, 지름 0.3 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걸러내는 헤파필터 등 총 3단계의 필터링을 통해 차량 내 유해물질을 걸러내며, 카본필터의 경우, 군사용 카본소재를 적용해 박테리아, 유해가스 등의 물질도 걸러 차량 공기를 정화한다.

센서를 통한 차량 내부의 공기 오염도도 실시간으로 감지해 운전자에게 알려준다. 액정 및 LED를 통해 실시간 미세농도 수치와 좋음, 보통, 나쁨 등의 상태를 인지할 수 있으며, 자동 모드 운영 시 수시로 공기를 자동으로 정화시켜준다.

또한 ‘블루 벤트’는 차량 컵홀더 공간 내 장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또한 차량 시거잭 뿐 아니라 일반 어댑터로도 사용 가능하다.

‘블루 벤트’의 출시가격은 159,0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컵홀더형 거치대, 상시전원 케이블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