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월드뉴스

월드뉴스

BMW, i 비전 다이내믹스 공개

BMW 그룹은 2017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IAA)에서 BMW i 비전 다이내믹스(BMW i Vision Dynamics)를 전격 공개했다.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BMW i 비전 다이내믹스는 BMW 그룹의 전기차 모델 군인 i3와 i8 사이에서 위치하는 4도어 그란 쿠페로, 미래지향적인 BMW 그룹의 새로운 비전 컨셉카이다.


특히, 기존 BMW i 시리즈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적용했다. BMW 디자인 철학인 역동성, 혁신과 더불어 미래이동성에 필수적인 기능과 BMW 특유의 디자인 전통을 계승해 새롭게 재해석하고 있다.

BMW i 비전 다이내믹스는 1회 충전으로 최고 60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며, 최고속도는 200km/h,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 시간은 단 4.0초의 성능을 보유해, E-모빌리티 기술의 한계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2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 달을사랑한남 (yarn75)

    저 그릴은 전기차에서는 버리는것이...공기흡입구가 필요가 없는데...아무리 회사의 상징이라도 전 기아차의 봉고 트럭에 기아 호랑이코 디자인도 제발좀 빼면 합니다. 디자인 통일을 하면서 도로에 개선은 제로수준...벤츠는 소중대 디자인...

    2017-09-14 오전 09:17 의견에 댓글달기
  • pwrsks (pwrsks)

    엣지 중심의 디자인은 그렇다치고... 키드니 그릴을 저렇게 밖에 해석할수 없나? 진짜 멍청

    2017-09-14 오전 00:45 의견에 댓글달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월드뉴스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