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카셰어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7.03.16 1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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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셰어링 그린카(대표 김좌일, www.greencar.co.kr)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의 카셰어링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측정한 지표이다. 평가 기준은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이며, 1만명이 넘는 조사 대상자들이 개별면접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및 신뢰도, 만족도, 이용가능성 등에 대해 평가해 부문별 우수 브랜드가 선정된다. 그린카는 2015년, 2016년도에 이어 국내 카셰어링 업체 중 3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그린카 김좌일 대표는 "그린카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카셰어링 부문 3년 연속 수상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카셰어링 브랜드로 인정받아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과 차별화를 통해 고객 분들에게 즐겁고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셰어링 그린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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