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상품성 높인 말리부 판매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6.10.21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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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Chevrolet)가 올 뉴 말리부(ALL NEW MALIBU)의 상품성 강화 모델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 뉴 말리부에는 차량 후면부 터보(Turbo) 레터링, 윈드쉴드 워셔 레벨링 시스템, 뒷좌석 열선 시트, 브링고 내비게이션 등의 사양이 추가된다.

쉐보레는 말리부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 개시를 기점으로 신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생산을 늘리고 지난 9월 노사 간 교섭을 마무리함에 따라 이달부터는 말리부 계약 후 출고 대기 기간을 1달 이내로 줄여나간다는 입장이다.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데일 설리번(Dale Sullivan) 부사장은 “오랜 시간 동안 쉐보레 말리부를 기다려 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차량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10월 한달 간 상품성 강화 모델 구입 고객 대상 콤보할부 프로그램 선택 시 20만원의 현금 할인과 4.9%의 60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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