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고객들을 위한 기아 브랜드 체험 이벤트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6.10.2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양 일간 송파구 소재 잠실 카트 체험장에서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KIA Surprise Weekend) 2016’을 개최한다.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는 기아자동차가 자동차,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기아라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특히 올해 행사는 자동차에 초점을 맞추어 ‘오토 플레이 그라운드’라는 컨셉 아래 2030 젊은 고객들이 자동차와 관련한 다채로운 활동들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 초청된 인원만 참여할 수 있었던 지난 해와는 다르게 올해는 선착순 무료 입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는 크게 12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되는 주간 상설 프로그램과 19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되는 야간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주간 상설 프로그램은 고카트 체험 및 미션 수행을 통한 경품이 지급되는 ‘고카트 챌린지’, 쏘울, 레이 등 차량 트렁크를 활용한 플리마켓 이벤트 ‘서프라이즈 마켓’, 다양한 버스킹 공연 이벤트 ‘프린지 페스트’, 오토 컬링, 썬루프 농구, 타이어 볼링 등 자동차를 테마로 한 다양한 게임 이벤트 ‘오토 테마게임’ 등 총 4가지 이벤트로 이루어졌다.

야간 프로그램은 산이, 비와이, 마마무 등 인기가수들이 공연을 펼치는 ‘서프라이즈 스테이지(29일)’, 기아자동차 차량 안에서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오토시네마(29일~30일)’ 등으로 구성됐다.

단, 양 일간 진행되는 ‘오토시네마’는 사전 신청을 한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하며, ‘오토시네마’ 사전 신청과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rpriseweekend)을 참조하면 된다.

또, 기아차는 각종 고객 체험 프로그램 이외에도 프렛즐, 솜사탕, 음료 등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에너지 충전소’, ‘기아 라운지’, 가족, 친구, 연인에게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털어놓는 ‘서프라이즈 심쿵고백소’ 등 이색적인 이벤트도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