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고잉홈 영상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기록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5.11.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지난 20일 유튜브(YouTube)를 통해서 공개한 ‘고잉홈(Going Home)’ 캠페인 영상이 일주일 만에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29일(일) 밝혔다.

‘고잉홈(Going Home)’ 캠페인은 고령의 실향민을 주인공으로 선정, 3D 디지털 영상으로 실향민의 고향을 복원해 가상 현실 속에서 고향을 방문할 수 있게 해준 프로젝트다.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공개된 이 캠페인 영상은 29일 오전 9시를 기준으로 국문 영상 542만건, 영문 영상 537만건 등 총 1천79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고잉홈(Going Home)’ 캠페인에는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 Human Machine Interface) 시뮬레이션 기술, 현대엠엔소프트의 내비게이션 개발 기술, 국토교통부의 공간정보 오픈 플랫폼 지도 서비스인 브이월드(Vworld)를 참고한 3D 복원 기술이 적용됐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