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2015 글로벌 CS 세미나 개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5.09.0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이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전 세계 38개국의 서비스 대표자 6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글로벌 서비스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글로벌 CS(Customer Service) 세미나’를 리츠칼튼 호텔(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개최했다.

침체된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각국의 서비스 대표자들을 한국으로 초청해 열린 이번 세미나에서 현대자동차는 새로운 글로벌 서비스 슬로건인 ‘RIGHT HERE, RIGHT CARE’를 발표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한 결의를 다짐했다.

이번 ‘글로벌 CS 세미나’에는 각국의 고객경험 차별화 우수사례, 미래 자동차 시장 트렌드 및 서비스 대응 전략, 고객접점 서비스 인력관리 및 역량 개발 등을 주제로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