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2월 발렌타인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5.02.1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배기영)은 사랑의 달 2월을 맞아 사랑하는 이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줄 더클래스 효성 2월 Valentine Promotion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2월 Valentine Promotion 은, The E-Class 출고고객께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멤버십 COOL (리플레니쉬) 혜택을 제공하고(E220 BlueTEC AV 제외), The New C-Class, A-Class, GLA- Class 출고고객께는 하만카돈 ‘AURA’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기간중(2/14~3/14) 출고고객 및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을 하시는 고객분께는 특별 제작한 쵸컬릿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에서는, 그라노더그릴에서 1월에 이어 2월에도 2회에 걸쳐 쿠킹클래스도 진행한다고 한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월 Valentine을 맞이해사랑하는 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아름다운 음악도 감상할 수 있는 Valentine Promotion 을 준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사은품과 출고고객 이벤트 등으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 즐거운 2월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2월 Valentine Promotion’ 과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