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컵 with 프렌즈 스크린’ 골프 대회 개최

2023-09-27 오전 10:26:21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9일부터 11월 8일까지 스크린 골프 대회 ‘티스테이션컵 with 프렌즈 스크린’을 개최한다.

한국타이어는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 함께 타이어가 익숙하지 않은 MZ세대를 대상으로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에서 최고의 카 라이프케어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경기장 곳곳에 티스테이션 로고와 아이덴티티 컬러를 반영한 스코어카드, 티마커, A보드, 깃발 등의 요소를 배치하고, 경기 중간마다 티스테이션 브랜드 광고 영상 등을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고객 소통 접점 확대에 나선다.

특히, 티스테이션 브랜드 광고 영상에서는 배우 손병호가 일상 속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순간마다 ‘티스테이션 타임’을 외치며 나타나 주요 서비스를 유쾌하게 소개해 티스테이션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친밀감을 한층 높여준다. 더불어, 대회 기간 중 프렌즈 스크린 한남점에 ‘티스테이션 브랜드관’도 운영해 마치 실제 필드 경기에 참여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도 제공한다.

대회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1월 8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 방문하여 로그인하고,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 모드에서 ‘티스테이션컵 with 프렌즈 스크린’에 입장해 대회 지정 코스인 ‘해비치 남양주 CC’를 선택한 후 18홀 플레이를 완주하면 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스코어와 관계없이 ‘행운 순위’ 추첨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1명), 한국타이어 제품 50% 할인권(2명), 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 슈퍼 셀렉트 뉴포트 2 퍼터(1명), 갤럭시 워치6 골프에디션(3명), 티스테이션 X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4구 세트(100명) 등이다.

10회 이상 참가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카카오 VX 해외여행권’을, 7회 이상 참여자 1명에게는 ‘PXG Gen6 아이언’, 5회 이상 참여자 1명에게는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국타이어 제품 30% 할인권이 발급되며, 제품 증정권 및 할인권은 ‘벤투스(Ventus)’, ‘아이온(iON)’, ‘다이나프로(Dynapro)’, ‘키너지(Kinergy)’ 등 ‘한국’ 브랜드 제품에 한하여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크린 골프 대회에 앞선 오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는 사전 대회 성격의 ‘홀인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티스테이션컵 with 프렌즈 스크린’과 ‘홀인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 스크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