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라이프스타일

불스원,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 2종 세트 출시

2023-05-23 오후 9:45:20
㈜불스원(https://bullsone.com)의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가 깊은 숲 속 그대로의 싱그러운 향취를 담아낸 방향제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 2종 세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는 자동차 내부뿐만 아니라 가정, 사무실 등 실내 공간 어디서나 이른 아침, 깊은 숲 속을 걷는 듯한 싱그러운 향취를 선사한다.

또한, 곡물주정 베이스의 에탄올을 사용해 인위적인 알코올 향을 낮춰 편안한 향취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가습기 살균제 유해성분 2종과 환경호르몬 8종 무첨가 등으로 유해 성분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어 남녀노소 누구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는 비가 개인 소나무 숲의 묵직하고 부드러운 우디 향을 담아낸 ‘인더우드’, 물기를 가득 머금은 허브와 풀잎의 향취에 은은한 꽃 향기를 더한 ‘인더가든’ 등 총 2가지 향으로 구성되었다.


이와 함께 제품 패키지에는 FSC 에코라벨 인증 종이와 식물성 소이 잉크 등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해 자연과 더불어 지속 가능한 미래까지 생각했다. 자연스러운 종이의 느낌을 살려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불스원은 이번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에서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를 구매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개 구매 시에는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