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영암 서킷서 2023 트랙데이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3.05.0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카티 코리아가 2023년 첫 번째 트랙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두카티 코리아 트랙 익스피리언스는 ‘두카티 트랙데이’, ‘두카티 트랙 아카데미’, ‘두카티 PP CUP’으로 구성 된 트랙 행사로 두카티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두카티의 성능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올해의 경우, 국내 모터사이클 브랜드 최초로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이하 KIC) F1 풀 코스 주행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총 5.615km의 F1 코스는 엔진 성능의 극한을 시험할 수 있는 최고속도 구간인 1구간부터 코너링 성능과 밸런스를 테스트할 수 있는 2구간, 아름다운 영암호로 향하는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3구간까지, 균형 잡힌 즐거움을 자랑한다.

또한 두카티 코리아는 참가 고객에게 개인 폰더를 지급, 자신의 랩타임을 측정할 수 있도록 하여 한층 더 만족스러운 트랙 경험을 제공했다. 이에 두카티 오너 및 미디어, 인플루언서까지 약 100여 명의 참가자들은 생에 처음으로 영암 KIC F1 풀코스에서 자신의 랩타임을 측정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그 밖에, 이번 트랙데이에서는 모터사이클 전문 미디어를 통한 스트리트파이터 V2 트랙 테스트도 진행됐다. 참고로 올해 두카티 코리아가 출시 한 스트리트파이터 V2는 파니갈레 V2의 스포츠 DNA를 그대로 갖고 있는 스포츠 네이키드 바이크로 강력한 파워와 다루기 쉬운 조종성으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