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넥센타이어, LPGA 노무라 하루 프로 후원 협약

2023-03-21 오전 10:18:36
넥센타이어가 LPGA 노무라 하루 프로를 후원하며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노무라 하루(일본) 선수는 2011년 LPGA 투어 데뷔를 시작으로 2016년 ‘ISPS 한다 호주 여자 오픈’ 우승, ‘스윙스커츠 LPGA 클래식’ 우승, 2017년 ‘발룬티어 오브 아메리카 텍사스 슛아웃’ 우승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노무라 하루는 한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고등학교 때까지 한국에서 생활했다. 한국 이름은 문민경이다.

후원 협약식은 서울 마곡에 위치한 넥센중앙연구소인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 이현종 사장, 노무라 하루 선수 및 넥센타이어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노무라 하루 선수는 2023년 한 해 동안 유니폼 및 모자에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하며 전 세계를 누비게 된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지난 2020년도부터 LPGA 홍예은 선수를 후원해 오고 있으며, 2013년부터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대회를 후원해 오고 있다. 또한, 고객 초청 대상 골프 대회를 개최하는 등 골프 산업 저변 확대를 위해 기여해오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