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라이프스타일

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온라인 전용 리뉴얼 출시

2023-03-15 오후 5:45:59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를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리뉴얼 제품은 기본 구성인 메탈링 1개입에 향스틱이 3개 포함되어 있으며, 발향 조절 튜브를 함께 구성해 스틱 1개당 최대 4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온라인 전용 리뉴얼 제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선물용 제품을 원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익스클루시브 세트’도 마련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에 2가지의 향 스틱과 메탈링 2개입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전용 제품과 익스클루시브 세트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번 온라인 전용 리뉴얼 제품은 고객의 취향에 맞춰 화이트 플라워와 무화과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진 ‘블루밍 피그’,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시원한 향의 ‘아쿠아 디 블루’, 화려한 작약이 떠오르는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향의 ‘피오니 부케’ , 꽃 시장에서 날 법한 싱그러운 풀내음의 ‘플라워 마켓’ 등 4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불스원 에어케어 이요섭 선임은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는 불스원 향기 연구소의 전문 조향 기술로 블렌딩해 프리미엄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스틱형 디퓨저”라며 “차량은 물론 가정, 오피스 등 어느 곳에 두어도 공간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인스틱 디퓨저로 좋은 추억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