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월드뉴스

알칸타라, 푸조 408 인테리어 소재로 채택

2022-09-30 오전 10:22:18
알칸타라가 뉴 푸조(Peugeot) 408의 인테리어 소재로 알칸타라가 채택됐다고 밝혔다.

뉴 푸조 408은 색다른 디자인과 향상된 기술을 갖추어 창의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경험으로 감성적 가치를 선보이며, 이와 같은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오직 푸조를 위해 제작된 어두운 색조의 블랙 미스트랄(Mistral) 알칸타라를 마감에 적용했다. 특히 시트 중심부에는 같은 색감의 스티치로 기하학 패턴을 적용해 알칸타라와 다른 소재를 조화롭게 공존시켰다.

내달 17일로 다가온 파리 모터쇼에 앞서 공개된 이번 프리뷰를 통해 뉴 푸조 408의 매끈하고 우아한 실루엣과 비행기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은 3D 아이-콕핏(i-Cockpit®)의 차세대 에디션이 최초로 공개됐다. 아이-콕핏 내부 전반에 알칸타라를 적용해 사용자의 주행 및 여행 경험을 강화했다.

이번 뉴 푸조 408는 효율성에 초점을 두어 무게 중심 및 저공해 엔진 최적화에 집중했다. 이에 따라 여러 소재 중에서도 뛰어난 경량성과 탄소중립 인증을 보유한 알칸타라가 채택됐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