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기아, EV 멤버스 캠프데이 진행

2022-09-30 오전 10:08:33
기아는 전국 4개 주요 지역의 캠핑장(전북 무주 해밀 캠핑장, 충남 태안 석갱이 캠핑장, 강원 양양 오토캠핑장, 경북 영주호 오토캠핑장)에서 전기차와 함께 하는 ‘기아 EV 멤버스 캠프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아 및 기아멤버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Kia에서 11월 8일까지 행사 참가 신청을 받는다. 캠핑은 10월 15~16일(전북 무주), 10월 29~30일 (충남 태안), 11월 5~6일 (강원 양양), 11월 19~20일(경북 영주) 총 4회차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전기차 캠핑 라이프 등 기아가 준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기아는 이번 행사를 각 캠핑장 전체를 대관해서 진행하며, 당첨자 포함 최대 4인까지 참석이 가능해 가족 또는 지인과 가을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기아는 캠핑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각 참가 팀 별로 캠핑 텐트와 각종 캠핑 용품, 밀키트 및 음료 등의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참가자는 배정된 텐트 옆에 차량을 주차해 차박과 캠핑을 함께 체험할 수도 있다.

‘전기차와 함께하는 캠핑 라이프’라는 콘셉트에 맞게 캠핑장 메인 광장에는 EV6 GT와 니로 EV를 전시한다. 차량 전시 공간은 캠핑장 주변 경관에 맞춘 포토존으로 구성해 참가자들이 사진으로 가을 캠핑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캠핑 참가자들은 EV6와 니로 EV가 전력을 공급하는 V2L(Vehicle to Load) 스낵바에서 소시지 그릴, 냉장고, 커피머신, 팝콘 제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사용해보며 기아 전기차로 색다른 캠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각 캠핑장 내부에 설치한 친환경존에는 기아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으로 소셜벤처, 업사이클링 전문 브랜드 등과 함께 만든 친환경 제품들을 전시한다. 또한 참가자들이 캠핑장 및 산책로 주변의 쓰레기를 직접 청소하는 ‘플로깅 캠페인’을 벌여 건강한 캠핑 문화 조성에도 앞장선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