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넥센타이어, 독일 분데스리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후원 연장

2022-08-08 오후 12:05:42
(왼쪽부터)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구단 영업&마케팅 총괄 Arnfried Lemmle, 넥센타이어 유럽영업2 BS장 Peter Gulow, 넥센타이어 프랑크푸르트지점 Laura Majowski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독일 축구 분데스리가의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공식 후원을 연장하며 2024/25 시즌까지 파트너십을 지속한다고 8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2년부터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프루트(Eintracht Frankfurt)’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며 전 세계 축구팬 및 고객들과 접점을 확대해왔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120여 년의 오랜 역사를 가진 명문 구단으로 지난 2021/22 시즌 UEFA 유로파 리그에서 42년만에 우승을 거머쥐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먼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구단 홈경기장인 ‘도이체 방크 파르크’의 LED A보드와 관중석 상단의 LED 보드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을 노출한다.

또한, 구단과 함께 다양한 바이럴 마케팅, 선수 초청 사인회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

한편, 넥센타이어는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뿐만 아니라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시티’와 이탈리아 세리에A의 ‘AC 밀란’, 체코 프로축구단 ‘SK 슬라비아 프라하’ 등 유럽 축구팀을 공식 후원하며 유럽 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