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한성모터스, 11번가와 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 진행

2022-05-19 오후 1:40:33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오는 24일 남천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소개하며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24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무델은 ‘E 350 4MATIC AMG Line’ 및 ‘E 350 4MATIC 아방가르드이다.

쇼호스트 최세영과 더파크 정우성 대표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출연하여 한성모터스 남천전시장 및 E-클래스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중 제공되는 별도의 안내 페이지를 통해 전시장 방문 또는 시승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머그컵 세트’를, 계약까지 진행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 우산 및 텀블러 등이 포함된 ‘메르세데스-벤츠 웰컴 패키지(화이트)’를 선착순으로 총 20명에게 증정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LG 스탠바이미’를 선착순으로 10명에게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실시간 댓글 및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차량에 대한 이해도 돕고 스타벅스 쿠폰부터 아이패드 에어, 메르세데스-벤츠 로고 순금 2돈 골드바 등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