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라이프스타일

팅크웨어,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GT K1000’ 출시

2021-06-17 오전 10:58:36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가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GT K1000 (INAVI Sports Road Gear GT K1000)’을 출시한다고 17일(목) 밝혔다.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GT K1000’는 최대 48V 500W 전동모터를 탑재돼 최대 시속 25km/h(법정제한속도), 최대 17% 경사도의 오르막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속도로 주행이 가능하다. 상시적으로 변화하는 노면 환경 변화에도 안정적인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전후방 8.5인치 튜브타이어, 듀얼 서스펜션이 기본 장착됐다.

외부 충격에도 파손걱정 없는 휠 내장형 브레이크, 3단계로 나눠 순차적으로 속도를 올릴 수 있는 3단 주행모드 및 일정 속도를 유지, 주행하는 크루즈 모드도 적용됐다. 또한 전후좌우 LED 램프와 반사경이 기본 장착되어 야간 운행시에도 외부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편의장치도 탑재됐다. 실시간으로 주행 속도, 배터리 잔량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는 물론 전원 공급 잠금 장치인 ‘키박스’, 주행 시 편하게 다리를 올릴 수 있는 액세서리 '윌리바’ 등도 기본 탑재됐다.

배터리는 1회 완충 시 총 7시간이 소요되며, 최대 40km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배터리 운영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배터리 보호회로도 적용됐다. 그 밖에도 제품 구입 후에도 아이나비 사이트를 통한 자체 차대번호 등록이 가능해 지속적인 제품 관리도 지원되며, 고장 시에는 전국 7개 아이나비 전국 A/S 센터에서 수리할 수 있다. 모터, 콘트롤러, 배터리 등 주요 부품은 구입 후 각 부품별 보증기간 내 무상 수리가 지원된다.

‘아이나비 로드 기어 GT K1000’의 출시가격은 59만 9천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액세서리 증정 및 할인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