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BMW, M 고객 대상 ‘M 파워 위크’ 캠페인 진행

2021-05-17 오후 7:35:02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6월 12일까지 BMW M 하이 퍼포먼스와 M 퍼포먼스 모델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 파워 위크(M Power Week)’ 캠페인을 진행한다.

BMW M 하이 퍼포먼스와 M 퍼포먼스 모델 소유 고객은 차량 메인터넌스 작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엔진오일,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클러치 등 모든 메인터넌스 작업이 해당되며, 부품가 및 공임 모두 2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오리지널 BMW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또한 부품가 및 공임에 20% 할인이 적용되며, 오리지널 타이어는 부품가와 공임 모두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오리지널 타이어를 2본 이상 구매하면 BMW 밸브 캡이, 4본 이상 구매 시에는 BMW 픽스드 허브 캡이 선물로 추가 증정된다.

또한, 선별된 M 퍼포먼스 파츠의 구매 수량에 따라 BMW M 미니어처, BMW M 트롤리 또는 BMW M 시계가 지급되며, 1천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모든 사은품과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 바우처 2매가 제공된다.

아울러 M 하이 퍼포먼스 모델 또는 M 퍼포먼스 모델을 자차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은 대차 서비스와 함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자차 보험 100%로 수리를 마친 고객에게는 BMW M 가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M 하이 퍼포먼스와 M 퍼포먼스 모델 소유 고객이 My BMW, BMW 밴티지, BMW 플러스 등 3개 어플리케이션에 M 차량을 등록하는 경우 추가 선물이 제공된다.

한편, BMW 코리아는 ‘M 퍼포먼스 클럽’을 운영하며 BMW M 고객에게 한층 강화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M 퍼포먼스 클럽은 M 퍼포먼스 파츠를 구입하는 모든 BMW 차량이 가입 가능하며 회원 자격 유지기간인 1년 동안 상시 5% 추가 혜택 및 BMW가 제공하는 트랙데이 이벤트 행사 초대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M 파워 위크’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특별히 M 퍼포먼스 클럽 가입 조건을 확장해 M 퍼포먼스 파츠 2백만원 이상 구매 시 2년간 회원 자격이 유지된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