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10주년 프로모션 실시

2021-05-17 오후 1:35:58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토마스 클라인)가 전국 23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10주년 프로모션’을 5월 1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1년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Mercedes-Benz Certified)’ 브랜드를 국내에 공식 출범했으며, 10주년을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금융 상품을 이용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저 금리 3.99%대의 혜택과 기존 1년 또는 2만 km(선도래 기준)의 무상 차량 보증에 1만 km를 추가 제공 받는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 소유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판매하고 신차를 재구매하는 트레이드-인(Trade-In) 프로그램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중고차 구매 시 경험하기 어려웠던 시승 서비스도 일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한다. 시승 가능 차량은 전시장 별로 상이하며,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일부 차종에 한해 가능하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AMG 스피드웨이(AMG SPEEDWAY)에서 진행되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AMG Driving Academy) 티켓 및 120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용품 세트를 제공하고, 구매 고객뿐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국 23개 전시장 방문 및 상담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상국 세일즈 부문 총괄 부사장은 “지난 10년간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믿고 선택해 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들이 안심하고 인증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관리 유지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