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불스원샷x웅진식품 콜라보레이션 ‘잠깨소’ 졸음방지껌 출시

2021-05-10 오후 6:47:09
㈜불스원(https://bullsone.com)의 엔진세정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웅진식품과 콜라보레이션 한 ‘잠깨소’ 졸음방지껌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달, ’리프레시 유어 엔진, 리프레시 유어 라이프(Refresh your engine, Refresh your life)’ 캠페인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선보이며 젊은 층 공략에 나선 불스원샷이 이번에는 웅진식품과 함께 장시간 운전에 지친 운전자를 상쾌하게 ‘리프레시(Refresh)’ 해 줄 ‘잠깨소’ 졸음방지껌을 출시했다.

‘잠깨소’ 졸음방지껌은 불스원샷 브랜드에서 연상되는 소의 이미지와 졸음방지껌의 효능을 연결한 재미있는 네이밍이 특징으로,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2030 세대 펀슈머(Fun+Consumer)를 겨냥한 불스원샷의 두번째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이다.

첫번째 프로젝트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로부터 사랑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와 협업한 ‘불스원샷 굿즈 패키지’ 2종으로 지난 4월 출시후 주목받은 바 있으며, 그 중에서도 인기가 높았던 ‘포시즌 블랭킷’ 패키지는 지금까지도 재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신제품 ‘잠깨소’ 졸음방지껌은 불스원몰 및 대형마트 등 공식 판매처에서 진행하는 불스원샷 구매 고객 대상 무료 증정 행사(재고 소진 시 행사 종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개별 구매처는 웅진식품 온라인 판매 채널을 시작으로 추후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